탤런트뱅크, 전문가 ‘셀프 홍보’ 이벤트 진행

기업·전문가 매칭 플랫폼 탤런트뱅크는 프로젝트 상품 런칭을 기념해 전문가들이 자신의 상품을 스스로 홍보하는 ‘페이스북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탤런트뱅크는 최근 기업 고객의 의뢰 사항 중 수요가 특히 많았던 유형들을 추출해 프로젝트 상품을 만들었다. 이어 키워드 검색 및 분야별 상품 보기를 통해 나에게 딱 맞는 기성품을 고르듯이 프로젝트 의뢰와 전문가 매칭을 원클릭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했다.

내년 1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전문가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라미(RAMY) 만년필 세트, 고급 헤드셋 등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상품 홍보를 통한 프로젝T 계약을 성사할 경우에는 발생 수수료를 일정 감면해주는 특별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전문가는 비즈니스 고민을 가진 기업과 검증된 전문가를 맞춤형으로 매칭해주는 ‘프로젝T’ 또는 온라인으로 쉽고 빠르게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화상 자문 서비스 ‘원포인T’에 등록한 자신의 상품 페이지에서 페이스북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해 자유롭게 자신의 전문성과 상품을 홍보하면 된다.

게시물에는 #탤런트뱅크, #프로젝T, #원포인T 등 필수태그를 함께 입력해야 하며, 게시물 작성 이후 탤런트뱅크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요’를 클릭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탤런트뱅크 측은 “가입 전문가이지만 아직 등록한 프로젝트 상품이 없거나 탤런트뱅크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이라면, 이벤트 기간 내에 프로젝트 상품을 등록한 이후 바로 응모가 가능하다”며 “현재 특허 및 인허가 컨설팅, 해외사업 진출 방안 수립, 기업 리더 교육 시스템, ERP 도입 및 구축, 정부지원금 확보 방안, 온라인몰 입점 프로젝트 등 비즈니스 분야별로 인기를 끈 150여 종의 프로젝트 상품이 등록 돼 있는 상태”라고 설명했다.

탤런트뱅크 관계자는 “서비스를 처음 찾는 기업 고객 입장에서 홈페이지에 진열된 프로젝트 상품들이 의뢰 고민을 더는 참고사항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탤런트뱅크에서 특히 추천하는 프로젝트 상품은 ‘탤뱅 Pick’ 마크를 붙여 따로 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전했다.

탤런트뱅크 프로젝트 상품 검색 기능과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탤런트뱅크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티머니–리보, 시각장애인의 이동성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

티머니는 시각장애인들의 이동 편의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ESG 경영을 강화의 일환으로 리보와 ‘시각장애인의 이동성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제이오, 이수페타시스와 시너지로 글로벌 나노 소재 No.1 도약 기대

글로벌 탄소나노튜브(CNT) 전문 기업 제이오는 15일 선제적인 지배구조 개편으로 글로벌 나노 소재 No.1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제이오는 지난 8일...

토스, 3분기 연결 영업수익 5021억 원… 분기 최대 실적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이하 토스)는 3분기 연결 영업수익 5021억원을 기록, 전년 동기 대비 47.5% 성장하며 분기 최대 실적을...

클라썸, 북미 최대 HRD 콘퍼런스 ‘데브런’ 참가…스킬 체험 큰 호응

교육 및 지식 공유 플랫폼 클라썸은 북미 최대 규모의 HRD(인적자원개발) 콘퍼런스 ‘데브런’(DevLearn)’에 참가해 직무 세부 스킬을 기반으로 AI가 맞춤형으로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