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목돈 굴리기’에서 삼성증권 채권상품 소개 개시

토스뱅크는 ‘목돈 굴리기’ 서비스에서 삼성증권의 토스뱅크 연계 종합매매계좌 개설과 삼성증권이 판매 중인 채권 상품도 만날 수 있다고 7일 밝혔다.

삼성증권의 종합매매계좌는 국내를 포함한 해외 주식, 채권, 펀드 등에 투자할 수 있는 계좌로, 만 19세 이상의 한국 거주 내국인은 누구나 개설이 가능하다.

‘목돈 굴리기’ 서비스는 토스뱅크가 시장 내 경쟁력 있는 상품을 자체 선별해 소개하는 서비스로 국내 대형 증권사들이 입점해 있다.

토스뱅크 이용자들은 삼성증권에서 판매 중인 채권 상품도 ‘목돈 굴리기’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현재 소개 중인 채권 상품들은 키움캐피탈, 메리츠캐피탈, 롯데글로벌로지스로 각각  연 6.17%, 연 5.6%, 연 4.74%의 수익률을 제공한다. (9/6 세전 기준)

토스뱅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삼성증권 최초 신규고객이 종합매매계좌를 개설하면 이달 말일까지 개설 축하금 5천원을 토스뱅크 통장으로 지급하고, 국내 주식을 거래하면 수수료 혜택 평생 제공 및 해외 주식 수수료 우대도 신청일로 부터 1년간 제공한다.

해외주식 대상 혜택 별도 신청시 투자지원금 지급, 거래 축하지원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증권 최초 신규 종합매매계좌 개설 고객이 계좌 개설 후 해외주식 투자지원금을 신청하면 즉시 20달러를 지급하고 신청일 기준 5영업일까지 지원금을 미국주식 매수금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후에는 환전 및 출금도 가능하다. 거래 축하지원금은 최대 80달러를 지급하고 최초 이벤트 신청시 선택한 계좌로만 받을 수 있다.

토스뱅크의 ‘목돈 굴리기’는 다양한 금융투자상품들 가운데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가진 상품들을 토스뱅크가 선별해 소개하는 서비스로, ‘목돈 굴리기’를 통해 소개한 금융투자상품은 9월 현재 3조 원에 달한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편의성 높은 토스뱅크를 통해 삼성증권의 우량 회사채를 편리하게 만날 수 있고, 다양한 혜택도 함께 받으시길 바란다”며 “‘목돈 굴리기’ 서비스에 국내 대형 증권사들의 입점이 확대됨에 따라 고객 선택권을 더욱 넓혀가고, 고객 자산 증식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일만백만, AI 영상 제작 기술력으로 CES 혁신상 2025 수상

AI 영상 제작 플랫폼을 개발한 스타트업 일만백만은 CES ‘Mobile Devices, Accessories & Apps’ 부문에서 ‘CES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CES...

‘실리콘밸리의 한국인 2024’…미국 시장 진출한 창업가·투자자·현업자 9명 인사이트 공유

14일 한양대에서 개최된 올해 ‘실리콘밸리의 한국인 2024’는 ‘실리콘밸리 현장 스토리’, ‘미국 시장에 창업 도전장을 내민다는 것’, ‘지금 커리어 마켓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 3개 세션에서 총 12명의 연사 및 모더레이터가 참여했다.

아산나눔재단, 탈북 청년 창업가 피칭 무대…‘아산상회 6기 데모데이’ 개최

아산나눔재단은 탈북청년 창업지원 프로그램인 ‘아산상회’의 6기 데모데이를 다음달 11일 글로벌 스타트업 축제 ‘컴업(COMEUP)’에서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아산상회 6기 데모데이’는 지난...

스파크랩, 한국건강관리협회와 ‘2024 메디오픈랩 데이’ 개최

글로벌 액셀러레이터 스파크랩은 한국건강관리협회와 함께 메디오픈랩 입주사의 공동 연구 및 실증사업 성과를 공유하는 ‘2024 메디오픈랩 데이’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메디오픈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