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광고 서비스 세미나 ‘토스애즈 파트너 데이 2024’ 성공적

토스 김형빈 광고사업총괄이 세미나에서 ‘토스애즈의 2024년, 파트너와 그려나갈 비전’을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사진=토스)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이하 토스)는 광고 업계에 자사 광고 서비스 ‘토스애즈’를 소개하기 위한 ‘토스애즈 파트너 데이 2024 (Toss Ads Partner Day 2024)’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토스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토스가 광고 업계를 대상으로 연 세 번째 오프라인 대규모 행사다. 6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조선팰리스에서 열린 행사에는 토스 김형빈 광고사업총괄을 비롯해 금융권, 통신사, 유통, 이커머스 등 다양한 광고 업계 종사자 2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김형빈 광고사업총괄이 첫 번째 연사로 나서 ‘토스애즈의 2024년, 파트너와 그려나갈 비전’을 주제로 포문을 열었다. 토스애즈 강점인 오디언스, 데이터, 성과 측정에 대해 소개하고 토스애즈만의 우수한 데이터 솔루션을 기반으로 파트너십 전략을 설명했다.

마케팅 인사이트 세션에는 케이뱅크 퍼포먼스&그로스 마케터 이동원 매니저와 LG 유플러스 디지털 그로스 김주연 PO가 패널로 나섰다. 이들은 업계 마케팅 동향 분석을 시작으로 토스애즈 성공사례와 잠재력 등을 공유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광고주 관계자는 “정교한 타겟팅을 지향하는 토스애즈에 대한 만족도가 평소에도 높았다”며 “다양한 업계의 광고주들이 한자리에 모여 러닝 쉐어 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준 토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토스 관계자는 “토스가 본격적으로 광고 사업을 전개한지 1년 만에 누적 광고주 수가 7배로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광고주와 함께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며 성장하는 좋은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광우 기자

kimnob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포자랩스, 작곡가를 위한 아이디어 창작 툴 ‘eapy’, AI 음원 샘플 생성 기능 출시

인공지능(AI) 음악 스타트업 포자랩스는 자사가 개발·운영 중인 작곡가를 위한 아이디어 창작 툴 eapy(이피)에 인공지능(AI) 음원 샘플 생성 기능을 새롭게 탑재한다고...

임원급 전문 헤드헌팅사 브리스캔영, ‘AI 전문 인재 헤드헌팅 전담 부문’ 신설

임원급 전문 헤드헌팅사 브리스캔영어쏘시에이츠(이하 브리스캔영)는 AI 분야 채용에 특화된 AI 전문 인재 헤드헌팅 전담 부문인 ‘AI Talent Pro’를 신설했다고 7일...

카카오, 3분기 실적 발표…영업익 1305억원 기록 전년 동기比 5%↑

카카오는 K-IFRS(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 연결 기준 2024년 3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4% 감소한 1조 9214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5% 증가한...

잡코리아 눜, 2030세대와 통했다... 사용자 중 38% 이상

잡코리아는 디지털 명함 앱 ‘눜(nooc)’이 출시 3개월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890% 증가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잡코리아 측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