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광고 서비스 세미나 ‘토스애즈 파트너 데이 2024’ 성공적

토스 김형빈 광고사업총괄이 세미나에서 ‘토스애즈의 2024년, 파트너와 그려나갈 비전’을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사진=토스)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이하 토스)는 광고 업계에 자사 광고 서비스 ‘토스애즈’를 소개하기 위한 ‘토스애즈 파트너 데이 2024 (Toss Ads Partner Day 2024)’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토스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토스가 광고 업계를 대상으로 연 세 번째 오프라인 대규모 행사다. 6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조선팰리스에서 열린 행사에는 토스 김형빈 광고사업총괄을 비롯해 금융권, 통신사, 유통, 이커머스 등 다양한 광고 업계 종사자 2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김형빈 광고사업총괄이 첫 번째 연사로 나서 ‘토스애즈의 2024년, 파트너와 그려나갈 비전’을 주제로 포문을 열었다. 토스애즈 강점인 오디언스, 데이터, 성과 측정에 대해 소개하고 토스애즈만의 우수한 데이터 솔루션을 기반으로 파트너십 전략을 설명했다.

마케팅 인사이트 세션에는 케이뱅크 퍼포먼스&그로스 마케터 이동원 매니저와 LG 유플러스 디지털 그로스 김주연 PO가 패널로 나섰다. 이들은 업계 마케팅 동향 분석을 시작으로 토스애즈 성공사례와 잠재력 등을 공유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광고주 관계자는 “정교한 타겟팅을 지향하는 토스애즈에 대한 만족도가 평소에도 높았다”며 “다양한 업계의 광고주들이 한자리에 모여 러닝 쉐어 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준 토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토스 관계자는 “토스가 본격적으로 광고 사업을 전개한지 1년 만에 누적 광고주 수가 7배로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광고주와 함께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며 성장하는 좋은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광우 기자

kimnob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베스핀글로벌, ‘헬프나우 AI’ 기반 ‘성동형 스마트 AI 민원 안내 챗봇’ 서비스 구축

AI 매니지드 서비스 전문 기업 베스핀글로벌은 자체 AI 에이전트 플랫폼 ‘헬프나우 AI(HelpNow AI)’를 기반으로 성동구청의 ‘성동형 스마트 AI 민원 안내...

XR 공간 컴퓨팅 기업 딥파인, 디지털 공간 구축 관련 기술 2건 특허 등록

XR 공간 컴퓨팅 플랫폼 기업 딥파인은 디지털 공간 구축과 관련한 신규 기술 특허 2건을 등록하며 운영 솔루션의 기술 경쟁력을 강화했다고...

레인보우로보틱스, 이롭과 협력… 차세대 의료용 로봇 개발 본격화한다

로봇 플랫폼 전문기업 레인보우로보틱스는 외과용 의료기기 제조 전문기업 ‘이롭’과 협력해 차세대 의료용 로봇 개발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를 위해...

풀필먼트 품고, 신규 풀필먼트 센터 오픈… 안정적인 수도권 당일 배송 서비스 기대

 풀필먼트 서비스 ‘품고(Poomgo)’ 운영기업 두핸즈는 최근 급증하는 물량과 신규 계약 고객사들을 안정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신규 풀필먼트 센터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