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 선보여

K리그가 올해 91경기 만에 100만 관중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열기를 이어 나가고 있는 가운데 티머니가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를 선보였다.

K리그가 올해 91경기 만에 100만 관중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열기를 이어 나가고 있는 가운데 티머니가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를 선보였다.

티머니는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 단체 2종(세븐일레븐 점포 출시), 캐릭터별 7종(FC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 출시)’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산리오캐릭터즈’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폼폼푸린, 포차코, 한교동 등 다양한 인기 라인업 캐릭터를 보유한 브랜드이다. 귀여운 캐릭터성과 독보적인 개성으로 다양한 세대에 걸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티머니는 이를 티머니카드에 접목해 K리그 각 구단 로고와 산리오캐릭터들이 K리그 7개 구단의 유니폼을 입은 모습으로 디자인했다.

티머니 측은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만날 수 있는 단체 티머니카드 2종과 잠실 롯데월드몰 1층 FC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캐릭터별 티머니카드 7종은 각 구단의 특징을 담은 귀여운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어 K리그 구단에 대한 팬심을 맘껏 뽐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는 단체 2종 각 1.5만 장, 캐릭터 7종 각 1000장, 총 3만 7000장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티머니는 이번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티머니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는 K리그를 사랑하는 찐팬 친구 댓글로 태그하고 해당 게시물을 스토리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받을 수 있다.  

김정열 티머니 Payment 사업부장(상무)는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는 출시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출시된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불어 산리오캐릭터즈와 K리그 열풍이 계속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티머니–리보, 시각장애인의 이동성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

티머니는 시각장애인들의 이동 편의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ESG 경영을 강화의 일환으로 리보와 ‘시각장애인의 이동성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제이오, 이수페타시스와 시너지로 글로벌 나노 소재 No.1 도약 기대

글로벌 탄소나노튜브(CNT) 전문 기업 제이오는 15일 선제적인 지배구조 개편으로 글로벌 나노 소재 No.1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제이오는 지난 8일...

토스, 3분기 연결 영업수익 5021억 원… 분기 최대 실적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이하 토스)는 3분기 연결 영업수익 5021억원을 기록, 전년 동기 대비 47.5% 성장하며 분기 최대 실적을...

클라썸, 북미 최대 HRD 콘퍼런스 ‘데브런’ 참가…스킬 체험 큰 호응

교육 및 지식 공유 플랫폼 클라썸은 북미 최대 규모의 HRD(인적자원개발) 콘퍼런스 ‘데브런’(DevLearn)’에 참가해 직무 세부 스킬을 기반으로 AI가 맞춤형으로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