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 선보여

K리그가 올해 91경기 만에 100만 관중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열기를 이어 나가고 있는 가운데 티머니가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를 선보였다.

K리그가 올해 91경기 만에 100만 관중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열기를 이어 나가고 있는 가운데 티머니가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를 선보였다.

티머니는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 단체 2종(세븐일레븐 점포 출시), 캐릭터별 7종(FC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 출시)’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산리오캐릭터즈’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폼폼푸린, 포차코, 한교동 등 다양한 인기 라인업 캐릭터를 보유한 브랜드이다. 귀여운 캐릭터성과 독보적인 개성으로 다양한 세대에 걸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티머니는 이를 티머니카드에 접목해 K리그 각 구단 로고와 산리오캐릭터들이 K리그 7개 구단의 유니폼을 입은 모습으로 디자인했다.

티머니 측은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만날 수 있는 단체 티머니카드 2종과 잠실 롯데월드몰 1층 FC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캐릭터별 티머니카드 7종은 각 구단의 특징을 담은 귀여운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어 K리그 구단에 대한 팬심을 맘껏 뽐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는 단체 2종 각 1.5만 장, 캐릭터 7종 각 1000장, 총 3만 7000장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티머니는 이번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티머니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는 K리그를 사랑하는 찐팬 친구 댓글로 태그하고 해당 게시물을 스토리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받을 수 있다.  

김정열 티머니 Payment 사업부장(상무)는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는 출시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출시된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불어 산리오캐릭터즈와 K리그 열풍이 계속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삼쩜삼,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모두의 연말정산’ 오픈

‘2천만 국민 세무 도움서비스’ 삼쩜삼을 운영하는 자비스앤빌런즈 (Jobis&Villains)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모두의 연말정산’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0일부터 열흘간 서울 성수역...

MS, AI 스킬 내비게이터 공개… “전 세계 AI 활용 역량 강화 나선다”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는 19일 AI 스킬 내비게이터(AI Skills Navigator)를 공개, 전 세계 개인과 조직의 AI활용 역량 강화에 나섰다. 이 플랫폼은 다양한 AI 학습 프로그램을 연결해 사용자의 수준과 목표에 맞는 맞춤형 과정을 제안하며, 한국어를 포함한 20개 언어를 지원한다.

스위트스팟이 제시하는 ‘2024 팝업스토어 트렌드’는?

팝업스토어 전문 기업 스위트스팟은 자체 운영 중인 국내 최대 규모 팝업스토어 정보 공유 플랫폼 ‘팝가’에 업로드된 데이터를 분석해 연간 결산과...

디케이테크인, 코맥스와 ‘대화형 스마트홈 AI’ 사업 추진

카카오 IT 솔루션 개발 자회사 디케이테크인은 스마트홈 전문 기업 코맥스와 AI 스마트홈 플랫폼 ‘카카오홈’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