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반려생활을 지향하는 핏펫은 한해 동안 핏펫몰 이용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2022년 연말결산 ‘박싱데이(Boxing Day)’ 기획전을 준비 했다고 28일 밝혔다.
내년 1월 9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2022년 연말결산 ‘박싱데이(Boxing Day)’ 기획전은 한해 동안 핏펫몰 이용객들에게 가장 사랑 받았던 베스트셀러 사료와 간식, 용품 등을 최대 8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핏펫 측은 “핏펫몰에서 22년도에 많은 사랑을 받은 강아지 사료는 동애등에를 이용해 만든 ‘인섹트업 하이포알러지’”라며 “국내산 동애등에를 원료로 만들어 알러지 걱정을 덜었으며, 관절과 슬개골건강에 도움을 주는 콘드로이틴, 글루코사민 등이 함유 되어 반려인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또한 고양이 사료로는 ‘국민사료’로 알려진 캐츠랑이 가장 사랑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까다로운 고양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고 평가받는 캐츠랑은 균형 있는 영양배분, 합성보존제 무첨가, 다양한 비타민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어 집사들의 끊임없는 선택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씹으면서 구강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는 강아지용 간식 잇츄와 고양이의 성장기 별 필수 영양소가 담긴 냥쌤 성장스틱의 인기가 높았다. 반려용품 중에서는 손쉬운 구강관리가 가능한 플라고 치약과 손가락 칫솔패드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먼지 날림이 없는 냥쌤 감동모래 카사바 제품이 소비자들의 많은 선택을 받았다.
이번 연말결산 박싱데이 할인전을 기획한 박채연 핏펫 사업성장본부장은 “박싱데이를 기획하면서 올 한 해 사료와 간식 뿐 아니라 장난감이나 용품에서도 친환경과 반려동물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진 것을 확인 할 수 있었다”며 “핏펫은 건강한 반려생활에 대한 트렌트를 이끌어 가기 위해 23년도에도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할 것” 이라고 말했다.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