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간편결제진흥원, ‘스테이스트롱 캠페인’ 동참

 

제로페이 운영 민간 재단법인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이사장 윤완수, 이하 한결원)은 이근주 원장이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위한 글로벌 릴레이 ‘스테이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4일 밝혔다. 이근주 원장은 복지 서비스 전문 기업 ‘이지웰’ 권오흠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해 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하자는 뜻을 밝혔다.

다음 참여자로는 지역 감염 확산 방지 및 거제 경기 활성화에 온 힘을 쏟고 있는 변광용 거제시장,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 핀테크 기업을 지원하는 정유신 한국핀테크지원센터 이사장, 자영업자·소상공인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김종민 한국가맹점주협의회 사무국장을 지목했다.

이근주 원장은 “장기화하고 있는 코로나19의 최전방에서 국민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힘써 주시는 의료진 및 국민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전한다”며 “제로페이 또한 어려운 시기를 전국의 소상공인분들과 함께 이겨내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뜻깊은 캠페인에 함께해 선한 영향력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다정 기자

yoodj92@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네이트Q 설문, 국민 절반의 2025년 새해 소원은 ‘경제적 여유’

2024년 한 해 동안 이어진 경기 침체와 사회적 혼란은 국민들에게 적잖은 어려움으로 다가온 듯하다. SK커뮤니케이션즈의 시사 Poll 서비스 ‘네이트Q’는 26일...

넷플릭스-SBS 손잡았다...국내 OTT 시장 '무한경쟁' 시대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장이 글로벌 공룡 넷플릭스와 지상파 방송사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쿠팡플레이의 급성장으로 판도가 요동치고 있다.

팀뷰어가 전망하는 2025년 인공지능 발전 방향은?

이번 전망과 관련해 팀뷰어 측은 “AI가 주도하는 변화는 초기 징후를 보고 있지만 진정한 변화는 AI 기능들이 비즈니스 환경에 적용될 때 일어날 것”이라며 AI가 기술 지원을 위한 30초짜리 튜토리얼 비디오를 생성한다거나 교육을 위한 시각적 시뮬레이션을 만드는 등의 방식을 언급했다.  

딥엘이 전하는 2025년 주목해야 할 AI 트렌드… “맞춤형 전문 AI 솔루션의 시대가 온다”

딥엘의 주요 임원들은 내년에 AI가 단순한 툴을 넘어 협업하는 동료로 발전할 것으로 내다보며, 특정 분야에 전문성을 띤 맞춤형 AI 솔루션이 핵심 키워드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지금부터 딥엘 전문가들이 전하는 예측하는 2025년 AI 트렌드를 살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