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소비자가 온라인에서 가장 많이 구매한 헤어관리기 브랜드는?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달 한국인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헤어관리기’ 제품을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 2월 한국인이 국내 10개 온라인 종합 쇼핑몰에서 구매한 헤어관리기 제품을 표본조사한 결과, 전달 대비 온라인 헤어관리기 구매금액은 14% 증가했으며, 그 중 구매금액이 가장 높았던 헤어관리기 브랜드는 ‘다이슨’이였다.

이번 조사에서 구매금액이 가장 컸던 ‘다이슨’은 조사대상 10개 온라인 종합몰 헤어관리기 총 구매금액의 42%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다이슨’ 헤어관리기 대표적인 라인인 ‘에어랩’은 지난 1월 대비 온라인 구매금액이 41% 더 증가했다.

'다이슨’ 다음으로 온라인에서 가장 구매액이 높았던 헤어관리기 브랜드는 ‘JMW’로 전체 온라인 헤어관리기 총 구매금액의 16%를 차지했다. 그 뒤로 LG 프라엘이 8%, 유닉스 6%, 비달사순 5%의 순으로 조사됐다.

위 조사는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G마켓 등 국내 10개 온라인 종합 쇼핑몰의 소비재 분야 중 가장 많이 판매된 헤어관리기 구매금액을 조사해 추정했다.

조인숙 기자

aloh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아이폰15, 2024년 3분기 글로벌 스마트폰 판매 1위

상위 10위권에는 삼성전자가 5개 모델로 가장 많은 자리를 차지했고, 애플이 4개, 샤오미가 1개 모델을 기록했다.

GS그룹-노션, AI 혁신 위한 업무협약 체결...국내 대기업 첫 사례

GS, 생성형 AI 개발에 노션 데이터베이스 활용 GS그룹이 글로벌 협업 툴 '노션(Notion)'과 'AI 앱 강화와 디지털 혁신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2025년이 손꼽아 기다려지는 이유...57% “열흘 쉴 수 있는 10월 10일 대체 공휴일 지정되길”

SK커뮤니케이션즈(이하 SK컴즈) 시사 Poll 서비스 ‘네이트Q’가 최근 성인남녀 2602명을 대상으로 ‘2025년, 내가 바라는 대체 공휴일 지정일’을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를...

"글로벌 AI 앱 다운로드 26% 성장...챗GPT 1위"

글로벌 마켓 인텔리전스 기업 센서타워(Sensor Tower)는 2024년 AI 앱 다운로드 수와 수익 추세 등을 포함한 ‘2024년 AI 앱 시장 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