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해외 여행지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이 수많은 한국인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유리한 엔화 환율로 일본 여행의 매력은 더욱 확대되는 추세다.
호텔스닷컴은 26일 자사 플랫폼 검색 데이터 분석 결과를 발표, 10월부터 11월 사이 한국인 여행객이 가장 많이 검색한 일본 여행지 상위 10곳 안에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및 ‘삿포로’가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호텔스닷컴 측은 “이 도시들은 활기찬 도심 라이프스타일의 분위기로 유명하지만, 그 이상의 매력을 품고 있다”며 “여행객들은 해당 여행지에서 도심을 누비며 하루를 보낸 후, 각 도시에 위치한 일본 고유의 전통 료칸 스타일의 숙박시설에 머무르며 완벽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 호텔스닷컴 코리아의 검색 데이터에 따르면, 가을 비수기 시즌에도 불구하고 료칸 스타일 숙소에 대한 국내 커플 여행객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호텔스닷컴은 활기찬 도시 명소와 진정한 일본 문화 체험을 모두 즐기고자 하는 커플 여행객들을 위해 인기 도시에 위치한 다양한 료칸 숙박시설들을 엄선해 소개하고 있다.
도쿄
일본의 역동적인 수도 도쿄는 과거와 현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도시를 방문한 여행객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진정한 일본의 분위기를 느끼고자 하는 커플 여행객들에게 있어 아사쿠사는 완벽한 여행지다. 또 반짝이는 도시를 가득 담은 도쿄 타워의 파나로마 전경은 커플 여행객들이 놓치면 안 될 필수 코스다.
프로스타일 료칸 도쿄 아사쿠사_ 프로스타일 료칸 도쿄 아사쿠사는 도쿄 스카이트리 및 센소지 사원과 같은 명소로부터 도보로 접근 가능한 훌륭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 이 세련된 4성급 호텔의 건축물과 인테리어는 현대적 요소와 전통적 요소를 완벽하게 결합해 모던함과 동시에 고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본 호텔은 현지에서 영감을 받은 현지식 조식을 제공하므로 일본의 진정한 풍미를 맛볼 수 있다.
오사카
일본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인 오사카는 시끌벅적한 분위기와 다양한 문화 명소로 잘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액티비티로 모든 취향의 여행객들을 만족시킨다. 오사카의 번화가 도톤보리 지구에서 커플 여행객들은 여러가지 상점들부터 활기 넘치는 오락 요소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도시 경험을 체험해볼 수 있다. 더불어 가을이 되면 오사카 성은 선명한 붉은빛 단풍으로 둘러 쌓여 매혹적인 장관을 연출한다.
후시오카쿠_ 오사카 이케다 지구에 위치한 료칸 스타일의 숙박시설인 후시오카쿠는 일본 전통의 특징을 아름답게 구현한 객실들로 이루어져 있다. 모든 객실에는 일반 침대 대신 다다미 바닥이 설치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전용 노천탕을 갖추고 있다. 전용 노천탕이 없는 객실에서 숙박하는 커플 여행객들도 바쁜 도시 여행 이후 공동 온천, 사우나, 활력 회복을 돕는 마사지 등을 통해 도시 여행으로 인한 피로를 풀 수 있다.
후쿠오카
규슈의 중심부에 자리 잡은 역동적인 도시 후쿠오카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도시 생활의 활기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울창한 자연경관과 번화한 거리를 모두 갖춘 이 도시는 여행객들에게 매혹적인 여행 경험을 선사한다. 여유로운 여행 즐기고 싶은 커플 여행객에게는 일본을 대표하는 수경 공원 중 하나인 오호리 공원이 제격이다.
호도아이 야도 롯포칸_ 후쿠오카 도심에서 각색의 유흥을 만끽한 후 평화로운 휴식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는 유명한 온천으로 둘러싸인 이 료칸을 방문하길 추천한다. 해당 료칸은 아사쿠라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간편한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돕는 픽업 및 드롭오프 서비스를 제공해 투숙객들을 따뜻하게 맞이한다. 커플 여행객은 개인 노천탕이 구비된 객실을 예약해 둘만의 여유를 누리거나, 누구나 이용 가능한 공동 온천에 방문해 피로를 회복할 수 있다. 매일 아침 무료 아침 식사가 제공되며, 일본의 진정한 맛을 느끼고 싶은 여행객들은 전통 가이세키 코스 디너를 예약해 완벽한 미식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삿포로
홋카이도의 주도인 삿포로는 사계절 내내 풍부한 볼거리를 자랑함과 동시에 일본을 대표하는 맥주 생산 중심지로 유명하다.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삿포로역 지하 보행공간에서 열리는 삿포로 국화 축제는 가을에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커플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또한, 삿포로 맥주 박물관은 독특한 여행을 추구하는 성인 여행객들에게 맥주 제조 과정 투어와 맥주 시음회 등을 통해 추억이 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스이잔테이 클럽 조잔케이_ 스이잔테이 클럽 조잔케이는 홋카이도의 유명한 온천 휴양지 중 하나인 조잔케이에 자리한 4성급 럭셔리 료칸이다. 이 고품격 료칸은 객실에 온천수가 나오는 개별 욕조를 갖추고 있어 커플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휴식을 선사한다. 왁자지껄한 도심에 위치해 있지는 않으나 오도리역에서 쉽게 오갈 수 있도록 무료 왕복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여 투숙객들의 편의를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