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은 1일 새로운 캠페인 '더 아티스트(The Artist)'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는 완벽한 여행의 시작과 끝은 적격의 호텔에서 이뤄진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호텔스닷컴에 따르면 ‘더 아티스트’는 헤드폰을 끼고 공책에 그림을 그리는 것에 더 관심이 많은 10대 딸과 공감하고 소통하려는 아빠의 이야기를 담았다. 아빠는 호텔스닷컴 앱을 통해 딸과 자신 모두 좋아할 만한 세계적인 수준의 레스토랑과 스파를 갖춘 스페인의 예술적인 호텔 팔라우 푸짓(Hotel Palau Fugit)에서 숙박을 예약하고 멋진 아빠로 인정받게 된다.
이와 관련 익스피디아 그룹의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 루크 해리스(Luke Harris)는 "평온한 베이비문을 위한 해변가 스파 리조트나 커플이 고생 끝에 얻은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기 위한 로봇 집사가 있는 현대적인 호텔 등 여행자 등 특정 호텔을 찾고 선택하는 이유에는 저마다의 사연이 있다”며 "호텔스닷컴 앱은 100만 개에 가까운 전 세계의 숙소를 보유하고 있어 여행객의 니즈를 구체적으로 파악하고 완벽한 숙소를 소개할 수 있다"고 말했다.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파트너인 아노말리(Anomaly)가 호텔 팔라우 푸짓에서 촬영한 이 캠페인의 30초, 15초, 6초 분량의 영상은 금일부터 국내TV, 소셜, 디지털 채널 및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