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서울메타위크 6월 개막… 아시아 최대 규모 AI, Web3, 메타버스 페스티벌 기대감↑

아시아 최대 규모의 AI, Web3, 메타버스 페스티벌인 2024 서울메타위크(SEOUL META WEEK 2024)가 다음달 26일부터 이틀 동안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AI, Web3, 메타버스 페스티벌인 2024 서울메타위크(SEOUL META WEEK 2024)가 다음달 26일부터 이틀 동안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다.  

16일 주최 측에 따르면 서울메타위크는 메인 컨퍼런스인 '2024 메타콘'을 중심으로 전 세계 업계 리더, 기업가, 전문가,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 등의 다양한 글로벌 리더가 한자리에 모여 다양한 산업의 흐름과 정보를 공유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네트워킹 및 지식공유 컨퍼런스다.

특히 올해 행사에서는, AI를 비롯해 전 세계 IT 트렌드를 바꾸고 있는 최신 기술들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할 예정이다.

전 산업에 걸친 인공지능(AI)의 막대한 영향력은 물론이고 사물인터넷, 빅데이터 등의 기술과 융합이 시도되면서 더욱 발전하고 있는 블록체인기술, 확장현실과 가상현실 기술을 기반으로 무한히 성장하고 있는 게임 산업 등 인류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고 있는 기술에 대해 폭넓게 다룰 전망이다.

이번 2024 서울메타위크에는 △아비나쉬 마다수 인텔 AI 연구 엔지니어 △마렉 키즈키스 넷플릭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아이시 장 텐센트 선임 프로덕트 매니저 △시럴 써마크 포르쉐 iOS 시스템 설계자 등이 1차 연사로 이름을 올렸다.

한편 참가 티켓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얼리버드 티켓은 한정된 수량으로 판매된다.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행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디지털 마케팅 임팩트 2024 현장’…데이터, AI, 그리고 디자인을 통해 찾는 성공적인 브랜드 전략은?

격변을 거듭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마케터, 디자이너, 광고 기획자를 위한 컨퍼런스, 올해 4회를 맞이한 ‘디지털 마케팅 임팩트 2024(DMI 2024)’가 ‘디지털 마케팅 임팩트×어바웃디’라는 타이틀로 28일 성대한 막을 올렸다.

디디쌤-모두싸인,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로 시너지 기대

하이브리드 교육 서비스 분야 전문 기업 디디쌤(DIDISAM)과 전자계약 제공 업체 모두싸인(modusign)은 양사 서비스 통합과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오아시스마켓, 부자재 줄인 ‘프리미엄 포장’ 이용률 80% 돌파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은 포장재를 최소화한 ‘프리미엄 포장’을 선택한 주문 건이 전체 주문 건의 80%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오아시스마켓에 따르면 ‘프리미엄...

카카오, 타임지가 발표한 ‘2024 세계 최고의 지속가능 선도기업’ 선정

카카오는 ‘미국 주간지 타임’과 데이터 기업 ‘스태티스타’로부터 ‘2024 세계 최고의 지속가능 선도기업 (World's Most Sustainable Companies)’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