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간 넷플릭스 로고 변천사

Netflix turned 25 on Monday. Its first logo was a far cry from its current red-on-black design. In 2000, Netflix changed its logo, which lasted less than a year. In 2016, it introduced its "N" letter emblem, which is used on its service to indicate whether a show or movie is a Netflix original.

You won't recognize Netflix's very first logo from 25 years ago — take a look

버트

ai@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HBM으로 뒤처진 삼성, 반격의 가능성"

삼성전자가 한때 메모리 반도체 분야에서 독보적이었으나, 차세대 AI용 메모리인 고대역폭 메모리(HBM) 개발에서 경쟁사 SK하이닉스에 뒤처지면서 시장 가치 약 1,260억 달러가...

사용자 컴퓨터 제어하는 구글 AI ‘자비스’, 실수로 공개

구글이 사용자의 컴퓨터를 제어해 웹 기반 작업을 수행하는 AI 프로그램 '자비스(Jarvis)의 존재를 실수로 공개했다. 10월 더 인포메이션은 구글이 제품 구매,...

"폴리마켓, CNN・뉴욕타임즈보다 앞서 트럼프 승리 예측"

탈중앙 예측시장 플랫폼 폴리마켓(Polymarket)이 주요 언론사들보다 몇 시간 앞서 트럼프의 승리를 예측했다. 이 플랫폼은 자정 무렵 트럼프의 당선 가능성을 97%로...

TSMC, 미국서 공장 건설 본격화...미국 반도체 자급화 가속

대만 반도체 제조사 TSMC와 미국의 GlobalFoundries가 반도체 법(CHIPS Act) 기금 지원 계약의 최종 조건에 합의했다고 블룸버그가 보도했다. 두 회사는 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