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IT 전문 유통사 대원씨티에스(대표 정명천)는 자사가 유통 중인 Micron Crucial(이하 마이크론 크루셜) 브랜드 24주년을 맞이해 총 8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증정되는 ‘마이크론-2424’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론 자사 브랜드 크루셜의 24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이벤트는 9월 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대원씨티에스에서 유통되는 마이크론 크루셜 SSD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24주년 기념 이벤트인 만큼 경품도 남다르다. 플레이스테이션 5를 비롯해 닌텐도 스위치, 게이밍 키보드 등 최근 높은 관심을 받는 인기 상품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아메리카노 쿠폰까지 더해져 총 8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증정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안내 페이지가 업데이트된 사이트에 한해 대원씨티에스 정품 SSD를 구매, 패키지 겉면에 부착된 쿠폰 내 인증 번호를 이벤트 사이트에 입력하면 된다. 11월 6일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이 진행된다.
마이크론에서 출시된 크루셜 SSD는 현재 국내에서 대원씨티에스를 통해 유통되고 있으며 ‘좀비 SSD’라는 별칭을 가진 마이크론 크루셜 MX500을 필두로 보급형 제품인 BX500, 전문가를 위한 NVMe SSD 라인업인 P1과 P2, P5까지 다양한 SSD 라인업을 완성하고 소비자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이벤트 대상 모델 중 하나인 MX500은 2.5인치와 M.2 SATA 두 가지 인터페이스로 출시됐다. 좀비라는 별명이 붙은 것처럼 내구성이 뛰어나며, 멀티미디어 및 아마추어 게이머를 위한 제품으로 메인 제품군에 속한다. 또한 높은 가성비로 가격 비교 사이트 다나와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마이크론 크루셜 SSD를 공급하는 대원CTS는 마이크론 크루셜 24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이벤트인 만큼 어려운 시기임에도 통 큰 경품으로 즐거움을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기존의 MX500과 BX500, P1 외에도 최근 출시된 P2, P5로 NVMe 라인업을 완성해 SSD에 대한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