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션, 첫 브랜드 캠페인 ‘인생의 모든 순간에’

협업을 위한 올인원(All-in-one) 생산성 앱 노션(Notion)이 브랜드 캠페인 '인생의 모든 순간에(For Your Life's Work)'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노션 측은 이번 캠페인 목적에 대해 “육아 등의 개인적인 과업부터 스타트업 운영과 같은 공적인 업무에 이르기까지, 노션이 삶의 모든 순간에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산성 앱이라는 사실을 알리기 위한 것”이라며 “구성원의 업무 성취가 삶의 목표 달성으로 이어지길 원하는 기업 유저 및 업무와 일상으로 이루어진 개인의 삶을 하나의 툴에서 관리, 기록하기를 원하는 개인 유저를 대상으로 한다”고 설명했다.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된다.

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인생의 모든 순간에’ 캠페인을 위해 노션은 3개의 캠페인 영상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영상에는 학업과 아르바이트 사이 균형을 유지하는 학생과 개인의 일상과 스타트업 운영을 동시에 해내는 대표, 노션을 통해 이직과 출산이라는 인생의 큰 모멘텀을 준비하는 가장의 모습을 담았다.

이외에도 노션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유튜버 ‘만능혁키’와 협업 콘텐츠를 포함, 옥외광고와 소셜미디어를 통해 결혼식, 여행 계획에서부터 회사 사업 계획 수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과업을 수행하는 과정에 노션이 함께할 수 있다는 핵심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키라 클라스(Kira Klaas) 글로벌 캠페인 총괄은 “노션은 다양한 자체 툴과 작업 공간 간 전환이 용이해 삶을 구성하는 가장 큰 요소인 업무와 일상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관리하기에 최적화된 툴”이라며 “이번 브랜드 캠페인이 업무와 일상 사이 균형에 대해 고민해온 사람들에게 노션을 새롭게 접하고 함께 성장해 나가는 계기로 작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초기투자AC협회, 글로벌 엔젤투자 국제기구 WBAF와 협약 갱신

초기투자액셀러레이터협회(이하 협회)는 바레인의 수도 마나마에서 열린 2024 WBAF Global Congress에서 WBAF(World Business Angels Investment Forum)와 글로벌 파트너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스노우플레이크, 마이크로소프트 파워 플랫폼 전용 커넥터 출시

글로벌 AI 데이터 클라우드 기업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는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개최된 연례 개발자 컨퍼런스 마이크로소프트 이그나이트(Microsoft Ignite)에서 마이크로소프트 파워 플랫폼(Microsoft Power...

삼성전자, 차세대 AI '가우스2' 공개..."기존 오픈소스 모델보다 3배 빨라"

삼성전자가 자체 개발한 2세대 생성형 AI 모델 '삼성 가우스2'를 공개했다. 기존 오픈소스 AI 모델 대비 처리 속도가 최대 3배 빠르고, 다양한 형태의 데이터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화형 AI 에이전트 ‘젠투’, ‘98% 고객 붙잡는 커머스 전략’ 웨비나 개최

대화형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젠투(Gentoo)’ 개발사 와들은 ‘이탈하는 98%의 고객을 붙잡는 온라인 커머스 성공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