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애드,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2’ 3관왕 석권

NHN애드는 메타가 개최한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2’에서 서티파이드 히어로, 크리에이티브 히어로, 솔루션 히어로 3가지 부문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는 메타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광고 솔루션을 통해 새롭고 효과적인 캠페인을 고민하는 에이전시를 선정하고, 뛰어난 비즈니스 성과를 거둔 캠페인 사례를 공유하는 목적으로 해마다 개최되고 있다. NHN 애드는 지난 해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 수상에 이어 올해 3가지 부문에서 상을 석권했다.

이번 행사에서 NHN 애드는 ‘Meta Blueprint’ 교육을 통해 직원 역량 강화에 가장 많은 투자와 성과를 거둔 파트너사에게 수여하는 ‘서티파이드 히어로(Certified Hero)’ 부문을 수상했다.

이에 더해 메타의 솔루션을 활용해 높은 창의성 및 화제성을 보여준 캠페인에 수여하는 ‘크리에이티브 히어로(Creative Hero)’ 부문을 수상했다. NHN 애드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 포어레미디’의 O2O(Online to Offline) 캠페인을 통해 웹사이트 트래픽 상승 견인 및 매장 방문 유도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낸 바 있다.

NHN애드 측은 “효율적인 광고 캠페인 운영 성과와 캠페인 운영 전문성을 보유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메타에 적합한 맞춤형 크리에이티브를 기반으로 잠재고객용 광고 캠페인을 활용해 성공적인 O2O 통합 캠페인을 집행한 것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NHN애드는 메타의 주요 솔루션 및 최신 상품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운영한 파트너사에 수여하는 ‘솔루션 히어로(Solution Hero)’ 부문도 수상하며 지난해에 이어 3관왕 석권을 달성했다.

심도섭 NHN 애드 대표는 “메타의 주요 플랫폼과 다양한 캠페인 솔루션을 통해 NHN 애드가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운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메타의 다양한 캠페인을 활용해 국내외 광고주들에게 차별화된 마케팅 경험과 좋은 성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광우 기자

kimnob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자소설닷컴, ‘대학생 장학·지원금 1초 조회’ 출시

대졸 신입 · 주니어 경력 취업플랫폼 ‘자소설닷컴’을 운영하는 앵커리어는 ‘대학생 장학·지원금 1초 조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교육부 산하 한국대학교육협의회와...

팔로알토 네트웍스, 북한 지원받는 해커 그룹과 플레이 랜섬웨어 그룹 협력 사실 최초 발견

글로벌 사이버 보안 기업인 팔로알토 네트웍스(Palo Alto Networks®)는 위협 연구 기관 ‘유닛 42(Unit42)’의 조사를 바탕으로, 북한의 지원을 받는 해커 조직과...

사이냅소프트, 소상공인을 위한 주문서 특화 서비스와 무료 웹 도구 출시

인공지능 디지털 문서 SaaS 기업 사이냅소프트는 사이냅오피스에서 ‘사이냅 폼'을 이용한 주문서 특화 서비스인 ‘사이냅 주문서’와 다양한 무료 온라인 웹 도구인...

카스퍼스키, 기업 맞춤형 사이버 위협 분석 서비스 출시

카스퍼스키는 25일 자사의 보안정보 서비스인 'Threat Intelligence Portal'에 기업별 맞춤형 위협 분석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밝혔다. 'Threat Landscape'로 명명된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