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코더스는 CJ ENM과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K-COLLECTION with KCON LA 2023 참가기업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다음달 18일부터 20일까지 미국 로스엔젤레스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K-COLLECTION with KCON LA 2023’은 한류 열풍을 이끄는 다양한 콘텐츠를 미국 전역에 알리기 위한 대규모 행사로 음악, 패션, 뷰티,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참가한다.
메이코더스 측은 “K-컨텐츠를 미국 전역에 알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한류 페스티벌인 이번 행사에서 자체개발한 화장품 제조 프로세스와 온라인 제조 플랫폼을 홍보할 계획”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북미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메이코더스는 글로벌 브랜드사 및 셀러 고객들의 개별적인 요구와 취향에 맞춘 메이드인 코리아 화장품 제조 서비스 '메이크'를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메이크를 통해 현지 고객을 위한 독특한 한국 화장품을 원하는 대로 제조할 수 있다는 점이 각국의 바이어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새미 메이코더스 대표는 "KCON LA 2023에 참가해 글로벌 바이어를 위한 한국 화장품 제조 플랫폼을 세계에 알리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메이크 서비스를 전달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