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드 기반의 올인원 그로스 플랫폼, 버즈빌이 AWS 액티베이트(AWS Activate) 파트너로 선정됨과 동시에 ‘스타트업 마케팅 부스트 프로그램(버즈부스터)’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버즈부스터(BuzzBooster)’는 앱 마케팅의 필수로 자리잡은 친구 초대, 출석 체크, 마케팅 수신 동의 등의 마케팅 캠페인을 기획 및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CRM마케팅 솔루션이다.
버즈빌 측은 버즈부스터와 관련해 “AWS 액티베이트는 기술 지원, 아키텍처 지침 및 최대 미화 100,000달러의 AWS 크레딧 등 AWS에서 사업을 구축, 시작 및 확장하는 스타트업에 필요한 자원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라며 “버즈부스터는 AWS의 액티베이트 지원을 받는 스타트업을 위해 기획된 합리적인 가격의 구독형 SaaS 솔루션인만큼, 스타트업들의 초기 비즈니스 성장에 시너지를 낼 것”이고 강조했다.
AWS가 스타트업의 기술적 고충 해결을 지원해준다면, 버즈빌은 이에 더해 초기 고객 모객을 위한 마케팅을 지원하는 것이 이번 <스타트업 마케팅 부스트 프로그램>의 핵심이다. 버즈빌은 버즈부스터 기반의 마케팅 캠페인을 최대 3개월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동시에 마케터가 없는 기업도 캠페인을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컨설팅까지 제공한다.
이번 마케팅 부스트 프로그램 론칭에 대해 신원 PM은 “이번 AWS 액티베이트 프로그램 파트너 선정을 통해, 버즈빌 고객 중 초기 스타트업은 탄탄한 AWS의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며 “초창기 스타트업이라면 기술 자원에 대한 고민과 마케팅에 대한 고민, 두가지 모두를 오직 버즈빌을 통해 모두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이번 프로그램의 자신감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