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빌, AWS 액티베이트 파트너 선정 및 스타트업 마케팅 프로그램 출시

리워드 기반의 올인원 그로스 플랫폼, 버즈빌이 AWS 액티베이트(AWS Activate) 파트너로 선정됨과 동시에 ‘스타트업 마케팅 부스트 프로그램(버즈부스터)’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버즈부스터(BuzzBooster)’는 앱 마케팅의 필수로 자리잡은 친구 초대, 출석 체크, 마케팅 수신 동의 등의 마케팅 캠페인을 기획 및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CRM마케팅 솔루션이다.

버즈빌 측은 버즈부스터와 관련해 “AWS 액티베이트는 기술 지원, 아키텍처 지침 및 최대 미화 100,000달러의 AWS 크레딧 등 AWS에서 사업을 구축, 시작 및 확장하는 스타트업에 필요한 자원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라며 “버즈부스터는 AWS의 액티베이트 지원을 받는 스타트업을 위해 기획된 합리적인 가격의 구독형 SaaS 솔루션인만큼, 스타트업들의 초기 비즈니스 성장에 시너지를 낼 것”이고 강조했다.

AWS가 스타트업의 기술적 고충 해결을 지원해준다면, 버즈빌은 이에 더해 초기 고객 모객을 위한 마케팅을 지원하는 것이 이번 <스타트업 마케팅 부스트 프로그램>의 핵심이다. 버즈빌은 버즈부스터 기반의 마케팅 캠페인을 최대 3개월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동시에 마케터가 없는 기업도 캠페인을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컨설팅까지 제공한다.

이번 마케팅 부스트 프로그램 론칭에 대해 신원 PM은 “이번 AWS 액티베이트 프로그램 파트너 선정을 통해, 버즈빌 고객 중 초기 스타트업은 탄탄한 AWS의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며 “초창기 스타트업이라면 기술 자원에 대한 고민과 마케팅에 대한 고민, 두가지 모두를 오직 버즈빌을 통해 모두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이번 프로그램의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광우 기자

kimnob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수학비서, 27억원 시리즈A 투자 유치... 월간 실적 4억 돌파

교육 플랫폼 스타트업 포스트매스는 최근 총 27억원의 투자를 유치하며 시리즈 A 라운드를 마무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더인벤션랩, 신용보증기금 등이...

카카오임팩트·소풍벤처스,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에서 기후기술 특강 진행

카카오임팩트와 임팩트 벤처캐피탈 소풍벤처스는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에서 ‘대학 기후기술 특강’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카카오임팩트와 소풍벤처스는 기후테크 인재 발굴 및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인터뷰] 윤거성 펄스애드 대표 “셀러의 광고 효율을 높여주는 글로벌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을 만들고 있습니다”

설립 직후 시드 투자 유치에 이어 아마존 광고 기술 분야 파트너 선정, 이어진 CJ ENM으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 팁스 선정 등이 모두 지난 몇 개월 사이에 펄스애드가 이뤄낸 일들이다. 놀랍도록 빠른 속도로 성과를 만들어 내고 있는 펄스애드의 전략과 무기, 다가오는 새해의 계획은 무엇일까? 오는 28일 개최되는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2025(DMI 2025)’에서 ‘리테일 미디어의 성장과 브랜드의 채널 전략 변화’를 주제로 발표를 앞둔 윤거성 대표를 만나 좀 더 구체적인 이야기를 들어봤다.

삼성전자, 차세대 AI '가우스2' 공개..."기존 오픈소스 모델보다 3배 빨라"

삼성전자가 자체 개발한 2세대 생성형 AI 모델 '삼성 가우스2'를 공개했다. 기존 오픈소스 AI 모델 대비 처리 속도가 최대 3배 빠르고, 다양한 형태의 데이터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