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쩜삼, 오늘부터 한가위 맞이 ‘복주머니’ 이벤트 시작

세금 신고·환급 도움 서비스 ‘삼쩜삼’을 운영하는 자비스앤빌런즈(Jobis&Villanis)는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25일부터 ‘삼쩜삼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비스앤빌런즈에 따르면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는 삼쩜삼 복주머니 이벤트는 추석을 앞두고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선물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는 즐거운 명절이니 만큼 풍요로운 추석 연휴를 즐기면서 환급을 통해 세금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한 의미도 담고 있다.

삼쩜삼 복주머니 이벤트는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환급액 조회 후 환급 신청을 마친 고객에게 선물이 제공되며, 환급 이용료에 따라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신세계 상품권 1만원부터 5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이 차등으로 지급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100만 원의 현금이 제공된다.

참여를 원할 경우, 삼쩜삼 홈페이지와 앱에서 제공되는 복주머니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환급액을 조회한 뒤 신청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확인 및 경품 지급은 다음달 10일에 고객에게 개별 통보된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마루에서 만난 사람] 김연석 제틱에이아이 대표 “AI 기업을 위한 원스톱 온디바이스 AI 전환 솔루션을 만들고 있습니다”

멜란지는 현재 베타 버전 단계에서도 전 세계에 보급된 모바일 NPU의 80%에 적용 가능한 수준이다. 향후에는 아직 지원되지 않은 나머지 20%를 채워 나가는 것이 목표다. 궁극에는 NPU가 적용된 세상의 모든 기기에서 동작하는 온디바이스 AI 서비스를 지원하겠다는 것이다. 김 대표는 그 시점을 언급하며 ‘공존하는 생태계’에 대한 구상을 털어놨다.

AI 스타트업 달파, 컴업 2024서 맞춤 AI 추천 선보여

기업 맞춤형 ‘AI 다이소’를 추구하는 AI 스타트업 달파는 '컴업(COMEUP) 2024' 행사에서 성공적인 부스 운영을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1일부터 이틀...

소풍벤처스, 기후테크 스타트업 발굴「넷제로 챌린지X」프로젝트 참여

소풍벤처스는 기후테크 스타트업 발굴하고 성장을 지원하는 범국가 탄소중립 프로젝트인 ‘넷제로 챌린지X’에 참여해 스타트업 선발과 사업화 지원을 담당한다고 18일 밝혔다. 넷제로...

한국사회투자, ‘LG소셜캠퍼스 리딩 그린 액셀러레이팅’ 데모데이 성공적

공익법인 임팩트투자사 한국사회투자는 LG전자ㆍLG화학ㆍ더좋은세상(사)피피엘과 함께한 ‘2024 LG소셜캠퍼스 리딩 그린(Leading Green) 액셀러레이팅 데모데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LG소셜캠퍼스 리딩 그린 액셀러레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