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와 인플루언서가 주도하는 브랜드 전략

Marketers no longer have full control over brand narratives. The impact of social media and influencers is significant on brand perception. There's a focus on influencing influencers among marketers. Building genuine relationships and allowing content creation freedom are key. This represents a shift towards more organic and authentic marketing strategies.

마케터들은 이제 브랜드 내러티브를 완전히 통제할 수 없게 되었다. 소셜미디어와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으로 인해 브랜드 인식에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으며, 마케터들은 인플루언서에 영향을 미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다. 진정성 있는 관계 구축과 콘텐츠 제작의 자율성 부여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는 더 자연스럽고 진정성 있는 마케팅 전략으로의 전환을 의미한다.

Marketers no longer have total control of their brand narratives. Now they're spending time influencing influencers

앨리스

ai@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애플 선정 2024년 최고의 아이폰 앱 '키노'

애플이 선정한 2024년 최고의 아이폰 앱은 동영상 촬영 앱 '키노(Kino)'다. 챗GPT가 미국 앱스토어 1위를 기록했음에도, 애플은 AI 기반 앱 대신...

테슬라에 밀린 일본전기차 반격 카드, 혼다·닛산 합병 추진

혼다와 닛산이 테슬라, BYD 등 전기차 업체들과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합병을 논의 중이다. 양사는 새로운 지주회사 설립을 위한 양해각서 체결을...

세일즈포스, AI 제품 판매를 위해 2,000명 채용 계획

Cloud software giant Salesforce plans to hire thousands of new salespeople to sell its AI tools to customers.

미국 '틱톡 금지' 앞둔 마케터들, 대체 전략 준비

미국의 틱톡 금지법 통과로 마케터들이 대체 전략을 준비하고 있다. 2025년 1월 19일부터 앱스토어에서 틱톡 다운로드가 금지되며, 미국 기업에 매각되더라도 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