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리서치 컨설팅 기업 러닝스파크는 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와 함께 ‘Global EdTech Evidence Development Forum(부제: 글로벌 에듀테크 증거개발 사례와 경험 공유)’을 공동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에듀테크 완전정복 시리즈의 일환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러닝스파크에 따르면 포럼은 △유럽진출을 위한 에듀테크 테스트베드 EdTech Impact Evaluation Program(Edtech Impact 마이클 포셔(Michael Forshaw) 대표) △샘코퍼레이션의 EAF Pedagogy Certification 획득 과정(샘코퍼레이션 박재범 대표) △러닝스파크의 증거개발 사례 공유와 글로벌 진출 지원 서비스(러닝스파크 윤성혜 이사) 순서로 진행된다.
이번 포럼에 앞서 함께 개최되는 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 리더 포럼에서는 국내 에듀테크 기업들의 글로벌 에듀테크 시장 진출 사례가 소개될 예정이다.
러닝스파크는 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와 공동 개최하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에듀테크 스타트업의 수요를 반영한 다양한 유료 및 무료 세미나와 교육과정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정훈 러닝스파크 대표는 "글로벌 시장에서 증거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만큼 글로벌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들이 유익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며 "국내 기업들의 글로벌 진출 지원하고 에듀테크 생태계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오프라인 참석은 선착순 40명으로 제한된다. 참가 신청은 러닝스파크 이벤터스 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