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런-GBSA, 판교 퇴근길 밋업 개최… 판교 재직자 모임 활성화 도모

IT 교육 플랫폼 인프런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GBSA)와 협업해 스타트업캠퍼스에서 판교 재직자 모임 활성화를 위한 '판교 퇴근길 밋업'을 월 1회 개최한다.

IT 교육 플랫폼 인프런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GBSA)와 협업해 스타트업캠퍼스에서 판교 재직자 모임 활성화를 위한 '판교 퇴근길 밋업'을 월 1회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인프런에 따르면 '판교 퇴근길 밋업'은 평일 퇴근 후, 개발자들이 모여 최신 기술 동향과 실무 경험을 공유하는 모임으로 시작됐다. 이번 협업을 통해 인프런은 매월 넷째 주 수요일 저녁 시간을 정해 퇴근길 밋업을 정기적으로 개최한다.

인프런은 온라인 IT 교육 플랫폼으로, 다양한 IT 기술 강좌와 실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퇴근길 밋업 행사뿐만 아니라 인프콘 등 IT인을 위한 행사를 기획 및 운영하고 있다.

이번 퇴근길 밋업에서는 다양한 IT • 개발 • 디자인 분야 전문가들이 발표자로 참여해 최신 기술 • 디자인 • 기획 정보와 실제 프로젝트 경험을 공유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인프런은 IT 분야 종사자에게 자기 계발의 기회를 제공하고 업계 네트워킹을 활성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인프런 관계자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의 후원으로 판교 퇴근길 밋업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IT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교류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관계자는 “IT 업계 종사자의 폭발적인 자기 계발과 네트워킹 수요를 확인했으며, 앞으로도 판교 재직자들이 서로 협업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판교 퇴근길 밋업은 매월 넷째 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인프랩 오피스 또는 스타트업캠퍼스에서 개최된다. 판교에 재직 중인 IT 실무자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로 운영된다.

김광우 기자

kimnob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금융위, 가상자산 2단계 규제안 마련 착수...하반기 법안 공개

금융위원회가 가상자산 시장의 투명성과 이용자 보호를 강화하기 위한 2단계 입법 논의를 시작했다. 사업자 규제, 거래소 공시제도, 스테이블코인 규제 등 포괄적인 규제체계 마련이 추진된다.

라이언로켓, AI 웹툰 에이전트 '젠버스 알파' 런칭

AI 기술 스타트업 라이언로켓(LionRocket)은 웹툰 창작을 지원하는 AI 웹툰 에이전트 서비스 '젠버스 알파(Genvas Alpha)'를 공식 론칭하며 B2C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그룹바이, 기업 고객수 1000 돌파… 누적 채용공고수 3500건

채용플랫폼 ‘그룹바이’를 운영하는 그룹바이에이치알은 자사 플랫폼에서 채용을 진행하는 기업 고객수가 최근 1000개사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그룹바이에이치알의 ‘그룹바이’ 채용플랫폼은 지난 2022년...

글로벌 HR 플랫폼 ‘리모트’, 글로벌 구직자 매칭 지원하는 ‘Recruit AI’ 출시

글로벌 HR 플랫폼 리모트(Remote)는 글로벌 채용이 필요한 기업 고객들을 위해 가장 적합한 구직자 풀을 제공하는 ‘리크루트 AI(Recruit AI)’를 출시했다고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