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디어 위픽레터, '마케터 시리즈' 웨비나 프로그램 런칭

위픽코퍼레이션은 자사가 운영하는 마케팅 미디어 위픽레터의 ‘마케터 시리즈 웨비나’를 성공적으로 런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위픽코퍼레이션에 따르면 '마케터 시리즈 웨비나'는 현업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유명 마케터를 연사로 초대해 그들의 특별한 경험을 듣고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월간 행사다. 위픽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마케팅 미디어 위픽레터를 통해 신청자 모집 후 줌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지난 11일 열린 첫 번째 시간에는 실리콘 밸리 클라우스 컴퓨팅 회사 미란티스의 글로벌 디맨젠 디렉터 그레이스 님(한국명 신은혜)의 발표로 1시간 동안 진행됐다. ▲마케터 직무 해외 취업기 ▲해외 vs 국내 마케팅 문화 비교 ▲마케터 커리어를 위한 학습 과정과 MBA ▲멀티 컬처 직장 생활, 승진, 이직에 대한 경험담 등의 주제를 다루며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조언과 경험담을 공유했다.

위픽코퍼레이션 측은 “70여명의 참가자들은 연사의 생생한 경험담과 글로벌 마케팅 전략에 대한 구체적인 조언에 대해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며 “실시간 Q&A 세션을 통해 적극적으로 질문하고 답변을 얻는 기회를 가졌다”고 전했다.

위픽코퍼레이션은 매달 새로운 주제를 가진 마케터를 연사 초청해 ‘마케터 시리즈 웨비나'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광우 기자

kimnob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아임웹, 추석 앞두고 자사몰 ‘선물하기’ 거래액 140% 증가

브랜드 빌더 '아임웹'은 추석을 앞두고 아임웹 기반 자사몰들의 거래액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9월 첫째 주 '선물하기' 거래액이 전 주 대비...

‘AI FOR ALL’, 머신러닝 솔루션으로 몰로코가 만들어가는 ‘AI 수익화’ 혁신

몰로콘24 키노트 발표에 나선 안익진 몰로코 대표. 애플, 구글, 메타 등이 구축한 글로벌 광고 생태계의 영향력을 벗어나 독자적인 머신러닝 솔루션으로 혁신을 선보이는 기업이 바로 몰로코다. 몰로코는 스트리밍 플랫폼·앱·게임·커머스 등의 분야에서 고도화된 자사의 머신러닝 솔루션을 적용해 놀라운 비즈니스 성과를 만들어 냈고, 그 결과 2020년 150억원을 기록했던 매출은 최근 1.5조원으로 100배 급증하며 시장에 놀라움을 던지고 있다. 그러한 몰로코의 성과와 비즈니스 혁신 사례는 최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개최된 ‘MOLOCON SEOUL 2024: AI FOR ALL’을 통해 소개됐다.

NHN데이터, 무신사와 파트너십… ‘소셜비즈’ 사용 큐레이터 거래액 85% 상승

엔에이치엔 데이터(이하 NHN데이터)는 자사 인스타그램 DM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소셜비즈(Socialbiz)’를 무신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큐레이터에 제공했다고 10일 밝혔다. 소셜비즈는 NHN데이터가 인스타그램...

SNS 데이터 분석 기업 피처링,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패키지 출시

글로벌 SNS 데이터 분석 기업 피처링은 영미권과 일본 시장에 진출하는 기업들의 성공적인 마케팅을 돕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