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자동화 스타트업 지엔터프라이즈는 자사가 운영하는 세금환급 서비스 ‘비즈넵 환급’이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친구초대’ 이벤트는 비즈넵 환급 가입자가 지인을 초대하고 초대를 받은 지인이 환급금 조회를 완료할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초대를 보낸 가입자에게 적립해주는 방식이다. 단 사업자만 환급 조회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고객이 공유한 링크를 통해 친구가 환급금 조회를 완료하면 네이버페이 1만원을 지급한다. 단 처음 초대에 성공한 친구 1명에 한정해 지급된다.
처음 초대 이후에는 친구를 초대할 때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5천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최대 10명까지 가능하다. 초대를 모두 완료하면 네이버페이 5만 5000원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한편 지엔터프라이즈의 ‘비즈넵 환급’은 자영업자나 소상공인 등과 같은 개인사업자들을 위한 세금 환급 서비스다. 200여 가지의 공제 및 감면 항목들을 고도화된 AI 기술로 조회하며 비즈넵과 제휴한 지수회계법인 등 세무 전문가가 조회 결과를 더블 체크해누수 없는 세금 환급 경험을 제공한다. 지난 6월 말 기준 누적 관리 환급액 6200억원을 기록했으며 누적 가입자 수는 133만명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