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티플라이, 네이버 커머스솔루션마켓에 입점

그레이박스는 자사의 CRM 마케팅 솔루션 ‘노티플라이'가 국내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중 최초로 네이버 커머스솔루션마켓에 입점했다고 6일 밝혔다.

그레이박스 측은 “금번 입점으로 스마트스토어 판매자들은 스토어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마케팅 시스템 구축을 보다 손쉽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노티플라이는 국내외 120개 이상의 고객사가 마케팅 자동화를 위해 활용하고 있는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이다. 지금까지 총 1억건 이상의 마케팅 메세지를 발송하며 솔루션에 대한 안정성과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입점으로 국내 최대 9개 채널을 지원했던 노티플라이는 네이버 커머스솔루션마켓과 톡톡 연동(예정)을 통해 10개 채널을 지원하게 될 예정이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사용하는 판매자는 월 고정비용 없이 메시지 발송 비용만 부담하면 손쉽게 고객관계관리(CRM)용 마케팅을 시작할 수 있게 됐다.

이민용 그레이박스 대표는 "커머스솔루션마켓 입점을 통해 국내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인 스마트스토어의 판매자들이 다양한 마케팅 메시지를 활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향후 지속적인 마케팅 캠페인 지원과 업데이트로 빠르게 성장하고자 하는 스마트스토어 판매자들의 필수 솔루션이 될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인터뷰] 윤거성 펄스애드 대표 “셀러의 광고 효율을 높여주는 글로벌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을 만들고 있습니다”

설립 직후 시드 투자 유치에 이어 아마존 광고 기술 분야 파트너 선정, 이어진 CJ ENM으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 팁스 선정 등이 모두 지난 몇 개월 사이에 펄스애드가 이뤄낸 일들이다. 놀랍도록 빠른 속도로 성과를 만들어 내고 있는 펄스애드의 전략과 무기, 다가오는 새해의 계획은 무엇일까? 오는 28일 개최되는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2025(DMI 2025)’에서 ‘리테일 미디어의 성장과 브랜드의 채널 전략 변화’를 주제로 발표를 앞둔 윤거성 대표를 만나 좀 더 구체적인 이야기를 들어봤다.

대화형 AI 에이전트 ‘젠투’, ‘98% 고객 붙잡는 커머스 전략’ 웨비나 개최

대화형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젠투(Gentoo)’ 개발사 와들은 ‘이탈하는 98%의 고객을 붙잡는 온라인 커머스 성공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와들...

[마루에서 만난 사람] 이혜환 메텔 COO “B2B 분야의 마케팅 성과 측정이 가능한 수요 창출 엔진을 만들고 있습니다”

메텔이 무대로 삼는 것은 글로벌 최대 B2B 플랫폼, 링크드인이다. 이들은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해 B2B 고객 발굴에 특화된 콘텐츠 자동화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B2B 기업과 그 고객의 페르소나를 분석하고 이를 자동화해 명확한 정체성을 담으면서도 고객의 반응을 끌어낼 수 있는 콘텐츠 마케팅을 가능하게 하겠다는 것이다. 더 나아가 이들은 그간 막연히 추정만 가능했던 B2B 마케팅의 성과 측정까지 가능한 솔루션을 개발 중이다.

이제 커머스도 AI가 제작… 큐샵 AI 쇼핑몰 제작 기능 추가

AI 웹빌더 큐샵을 운영하는 스퀘어스는 AI 웹사이트 제작 솔루션인 ‘큐샵 AI 웹사이트 빌더’에 AI 쇼핑몰 제작 기능을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