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웹, 롯데면세점 첫 자체 패션 브랜드 ‘SINGULAR’ 자사몰 구축 지원

브랜드 빌더 아임웹은 롯데면세점이 처음 선보이는 자체 패션 브랜드 ‘싱귤러(SINGULAR)’의 자사몰 구축을 성공적으로 지원했다.

브랜드 빌더 아임웹은 롯데면세점이 처음 선보이는 자체 패션 브랜드 ‘싱귤러(SINGULAR)’의 자사몰 구축을 성공적으로 지원했다고 11일 밝혔다.

싱귤러는 롯데면세점이 출시한 첫 자체 패션 브랜드이자 2,600만명 이상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댄스팀 ‘원밀리언’과의 협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다. 누구나 자신만의 개성과 자유를 드러낼 수 있도록 멋스럽고 편안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출시된 브랜드 제품들은 공식 자사몰, 롯데인터넷면세점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도 판매될 예정이다.

아임웹은 싱귤러가 고유한 브랜드 정체성을 알리고 고객 접점을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도록 자사몰 구축 및 운영을 전방위 지원했다. 웹사이트 구축 및 디자인부터 효율적인 결제∙주문 관리를 위한 PG사 및 부가 서비스 연동, 매출 확대를 위한 광고·마케팅 기능까지 온라인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올인원 솔루션 등이 대표적이다.  

아임웹에 따르면 완성도 높은 감각적인 브랜드 자사몰을 단기간에 구축한 점과 함께 글로벌 진출과 같이 비즈니스 확장 시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 전문적인 개발 지식 없이도 웹사이트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 UI∙UX 등으로 크게 호평 받았다. 트래픽 증대에 따른 추가 비용 없이 손쉽게 유지 보수가 가능한 점도 롯데면세점이 자사몰 솔루션으로 아임웹을 선택한 계기가 됐다.

이수모 아임웹 대표는 “롯데면세점의 첫 자체 패션 브랜드 쇼핑몰 론칭을 아임웹이 시작부터 함께 지원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임웹은 기업들의 신규 브랜드 론칭과 온라인 사업 확장을 위한 최적의 파트너로 활약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지속적인 기능 개선과 서비스 확장을 통해 더 많은 기업과 브랜드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임웹은 노코드 방식으로 웹사이트와 자사몰을 간편하게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브랜드 빌딩 SaaS(Software as a Service) 서비스다. 현재까지 누적 80만개 이상의 브랜드가 아임웹을 통해 온라인 사업을 운영해 왔으며, 아임웹 기반 자사몰들의 누적 거래액은 5조원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김광우 기자

kimnob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티머니–리보, 시각장애인의 이동성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

티머니는 시각장애인들의 이동 편의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ESG 경영을 강화의 일환으로 리보와 ‘시각장애인의 이동성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제이오, 이수페타시스와 시너지로 글로벌 나노 소재 No.1 도약 기대

글로벌 탄소나노튜브(CNT) 전문 기업 제이오는 15일 선제적인 지배구조 개편으로 글로벌 나노 소재 No.1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제이오는 지난 8일...

토스, 3분기 연결 영업수익 5021억 원… 분기 최대 실적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이하 토스)는 3분기 연결 영업수익 5021억원을 기록, 전년 동기 대비 47.5% 성장하며 분기 최대 실적을...

클라썸, 북미 최대 HRD 콘퍼런스 ‘데브런’ 참가…스킬 체험 큰 호응

교육 및 지식 공유 플랫폼 클라썸은 북미 최대 규모의 HRD(인적자원개발) 콘퍼런스 ‘데브런’(DevLearn)’에 참가해 직무 세부 스킬을 기반으로 AI가 맞춤형으로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