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쩜삼,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모두의 연말정산’ 오픈

삼쩜삼을 운영하는 자비스앤빌런즈 (Jobis&Villains)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모두의 연말정산’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2천만 국민 세무 도움서비스’ 삼쩜삼을 운영하는 자비스앤빌런즈 (Jobis&Villains)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모두의 연말정산’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0일부터 열흘간 서울 성수역 인근 한서빌딩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온라인 세무 플랫폼’ 삼쩜삼이 고객들과 직접 만나는 첫 팝업스토어다.

자비스앤빌런즈 측은 “‘13월의 월급’으로 불리는 연말정산을 새롭게 해석해 고객들의 응원에 보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자비스앤빌런즈에 따르면 팝업스토어는 2024년 한 해를 되돌아보고 정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자신의 지난 1년을 가장 잘 표현한 책갈피를 찾는 ‘올해의 문장’, △계절별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올해의 키워드’,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는 ‘올해의 나’ 등으로 꾸며졌다.

프로그램을 완료한 방문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굿즈인 ‘연말정산 미니북’과 ‘연말정산 노트’ 등이 제공된다. 삼쩜삼 앱 내 콘텐츠를 완독 후 인증한 방문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 혜택도 주어진다.

자비스앤빌런즈 이정운 마케터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삼쩜삼에 친숙한 2030세대 직장인을 겨냥해, 바쁜 일상에서 스스로를 돌아보고 격려하는 진정한 의미에서의 연말정산을 위해 기획했다”며 “특별 제작한 굿즈를 통해 고객들이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새해에도 좋은 기운을 이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쩜삼 팝업스토어 ‘모두의 연말정산’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등록할 수 있으며, 현장 방문도 가능하다. 팝업스토어 운영시간은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다.

김광우 기자

kimnob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MS, AI 스킬 내비게이터 공개… “전 세계 AI 활용 역량 강화 나선다”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는 19일 AI 스킬 내비게이터(AI Skills Navigator)를 공개, 전 세계 개인과 조직의 AI활용 역량 강화에 나섰다. 이 플랫폼은 다양한 AI 학습 프로그램을 연결해 사용자의 수준과 목표에 맞는 맞춤형 과정을 제안하며, 한국어를 포함한 20개 언어를 지원한다.

스위트스팟이 제시하는 ‘2024 팝업스토어 트렌드’는?

팝업스토어 전문 기업 스위트스팟은 자체 운영 중인 국내 최대 규모 팝업스토어 정보 공유 플랫폼 ‘팝가’에 업로드된 데이터를 분석해 연간 결산과...

디케이테크인, 코맥스와 ‘대화형 스마트홈 AI’ 사업 추진

카카오 IT 솔루션 개발 자회사 디케이테크인은 스마트홈 전문 기업 코맥스와 AI 스마트홈 플랫폼 ‘카카오홈’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톰슨로이터, 생성형 AI 법률 어시스턴트 ‘코카운슬’ 국내 출시

글로벌 지식 정보 콘텐츠 및 기술 제공 기업 톰슨로이터 코리아는 법률 전문가를 위한 AI 어시스턴트 ‘코카운슬(CoCounsel)’을 국내에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