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14일 양재 엘타워에서 진행된 <디지털마케팅인사이트 2022>
'모바일 사용자 경험 혁신을 통한 DT(DX) 성공 전략' 이라는 주제로 ‘브랜치 황종우 이사님’의 발표가 있었습니다.
고객 경험은 비즈니스의 승패를 가르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하지만 브랜드와 고객의 접점은 다양한 채널과 플랫폼에 걸쳐 점점 복잡해지고 있으며, 각종 프라이버시 정책과 규제는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더 어렵게 만들고 있습니다. 브랜치는 변화무쌍한 시장 변화 가운데서도 모든 플랫폼에 걸쳐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여 비즈니스를 한층 성장시킬 해법을 공유하였습니다.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