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I 2022] 브랜치, 웹과 앱을 연결해 사용자 경험 분석

지난 12월 14일 양재 엘타워에서 진행된 <디지털마케팅인사이트 2022>

'모바일 사용자 경험 혁신을 통한 DT(DX) 성공 전략' 이라는 주제로 ‘브랜치 황종우 이사님’의 발표가 있었습니다.

고객 경험은 비즈니스의 승패를 가르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하지만 브랜드와 고객의 접점은 다양한 채널과 플랫폼에 걸쳐 점점 복잡해지고 있으며, 각종 프라이버시 정책과 규제는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더 어렵게 만들고 있습니다. 브랜치는 변화무쌍한 시장 변화 가운데서도 모든 플랫폼에 걸쳐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여 비즈니스를 한층 성장시킬 해법을 공유하였습니다.

브랜치 황종우 이사의 인터뷰는 이곳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편집국

tech42.medi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42TV] 민동찬 브이몬스터 대표

기존 AI 휴먼 솔루션이 기술적 한계로 인해 미리 설정하고 입력한 정보를 일방향으로 전달하는 영상 제작에만 사용됐다면, 이제는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42TV] 김만희 조이웍스(HOKA) 마케팅 본부장

독특한 디자인 철학과 더불어 편안함과 안정감에 초점을 맞춘 호카(HOKA) 브랜드는 이른바 ‘두껍지만 가벼운 러닝화’로 러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국내외 시장에서...

[42TV] 방은혜 밀리의서재 AI서비스본부장

오랜 세월 오프라인에 머물고 있던 사람들의 독서 습관을 플랫폼으로 확장하며 독서 경험의 혁신을 이뤄낸 '밀리의서재'가 지난해부터 AI를 활용한 콘텐츠를 시도하며...

[42TV] 이한나·김바다 미니팝츠 공동대표

고가로 형성된 팝업 시장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창업한 미니팝츠의 이한나·김바다 공동대표를 테크42가 만났습니다. “크리에이터의 콘텐츠와 공간을 매칭하는 플랫폼을 만든다” 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