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I 2024] 디지털마케팅 인사이트 현장 스케치

국내 최고 디지털마케팅 컨퍼런스인 '디지털마케팅 인사이트 2024'가 2023년 10월 31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개최되었습니다. 28명의 현업 전문가들이 현장을 가득메운 600여명의 강연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였습니다.

마음을 움직이는 마케팅: 브랜드 경험과 소통의 커뮤니티 그리고 기술’을 주제로 열린 이번 DMI2024에서 데이터를 통해 고객의 마음을 파악하고 사로잡는 전략을 선보이고 있는 혁신 기업의 연사들이 나서 인사이트를 세상에 공유했다.

특히 이번 DMI 2024에서는 고객에게 다가가는 새로운 시각을 갖추고 GenAI(생성형 인공지능)에 대해 대비하고 현명하게 활용하길 요청하는 연사들의 주문이 많았다. 그중에서 고영혁 ADA코리아 대표의 '고객 행동과 의도를 데이터로 이해해서 마음을 움직이는 노하우', 김동환 포티투마루 대표의 '생성형AI로 고객 만나기, sitebunny AI', 정기수 팀 맥소노미 팀장(CJ올리브네트웍스)의 '달라지는 디지털 마케팅 시장, 데이터로 앞서가는 마케팅 전략', 원승빈 겟스마트 대표의 'AI시대의 커뮤니케이션 실행 전략' 세션은 각별히 주목할만했다.

기획기사 : https://www.tech42.co.kr/?s=dmi+2024

온라인편집국

tech42.medi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42TV] 민동찬 브이몬스터 대표

기존 AI 휴먼 솔루션이 기술적 한계로 인해 미리 설정하고 입력한 정보를 일방향으로 전달하는 영상 제작에만 사용됐다면, 이제는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42TV] 김만희 조이웍스(HOKA) 마케팅 본부장

독특한 디자인 철학과 더불어 편안함과 안정감에 초점을 맞춘 호카(HOKA) 브랜드는 이른바 ‘두껍지만 가벼운 러닝화’로 러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국내외 시장에서...

[42TV] 방은혜 밀리의서재 AI서비스본부장

오랜 세월 오프라인에 머물고 있던 사람들의 독서 습관을 플랫폼으로 확장하며 독서 경험의 혁신을 이뤄낸 '밀리의서재'가 지난해부터 AI를 활용한 콘텐츠를 시도하며...

[42TV] 이한나·김바다 미니팝츠 공동대표

고가로 형성된 팝업 시장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창업한 미니팝츠의 이한나·김바다 공동대표를 테크42가 만났습니다. “크리에이터의 콘텐츠와 공간을 매칭하는 플랫폼을 만든다” 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