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슈퍼스타·슈퍼히어로 루나 스노우, ‘MARVEL 슈퍼워’ 전격 합류

MARVEL의 첫 한류 아이돌이자 슈퍼히어로 루나 스노우가 ‘MARVEL 슈퍼워’에 합류한다.

17일 MARVEL 슈퍼워 공식 페이스북에서 열린 K팝 스타 루나 스노우의 스페셜 생방송에서 그녀의 세 번째 싱글 ‘FLOW(feat. Luna)’가 최초 공개됐다.

루나 스노우의 본명은 설희로, 한국의 아이돌 가수다. 스타크 인더스트리의 파티장에서 공연하고 있던 설희는 ‘A.I.M.’라는 조직의 공격을 받았다.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용감히 싸우던 그녀는 냉동 보관실에 갇혔다가 우연히 냉기를 제어하는 힘을 얻게 돼 적들을 물리친다.

이후 A.I.M을 제압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언론에서 ‘루나 스노우’라 불리게 됐고, 설희는 ‘K팝 슈퍼스타’와 ‘슈퍼히어로’라는 두 가지 삶을 동시에 살기 시작한다.

‘천재 아이돌’ 루나 스노우는 지금까지 ‘Tonight’, ‘I Really Wanna’라는 2개의 싱글을 발표했다.

이번 MARVEL 슈퍼워에 합류하면서 발표한 세 번째 싱글 FLOW에는 한류 아이돌 그룹 f(x)의 전 멤버 루나(Luna)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신곡은 게임 접속 시 들을 수 있고, 각종 음원 사이트에도 발매될 예정이다. MARVEL은 이 노래를 통해 사람들이 힘과 위로를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강력한 딜링을 자랑하는 에너지 히어로 루나 스노우는 12월 24일 와칸다 전장에 정식 합류한다.

루나 스노우는 어둠의 냉기, 빛의 냉기 에너지 두 가지 힘으로 파괴와 창조를 진행한다. 어둠의 냉기로 단체 피해와 빙결 효과를 부여하고, 빛의 냉기로 자신을 치유해 죽음으로부터 스스로를 지킨다.

‘겨울의 멜로디’ FLOW(feat. Luna)는 MARVEL 슈퍼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MARVEL은 슈퍼워 출시 1주년을 맞아 루나 스노우의 ‘스노우 댄스’ 이벤트를 통해 △1주년 기념 스킨 △호크아이 ‘얼음 사냥꾼’ 테마 스킨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MARVEL 슈퍼워는 아직 글로벌 출시 이전으로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한국, 일본, 호주, 뉴질랜드, 타이완, 홍콩, 마카오에 출시된 상태다.

 

윤소영 기자

ericahue@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네이버 클립 재생수 7배 급증...숏폼 시장 '빅3' 등극

프리미엄 콘텐츠, 구독자·거래액 2배 증가 '텍스트힙' 열풍에 블로그 창작 붐 네이버의 숏폼 서비스 '클립'이 출시 1년 만에 재생수 7배 증가라는...

베스핀글로벌, ‘헬프나우 AI’ 기반 ‘성동형 스마트 AI 민원 안내 챗봇’ 서비스 구축

AI 매니지드 서비스 전문 기업 베스핀글로벌은 자체 AI 에이전트 플랫폼 ‘헬프나우 AI(HelpNow AI)’를 기반으로 성동구청의 ‘성동형 스마트 AI 민원 안내...

XR 공간 컴퓨팅 기업 딥파인, 디지털 공간 구축 관련 기술 2건 특허 등록

XR 공간 컴퓨팅 플랫폼 기업 딥파인은 디지털 공간 구축과 관련한 신규 기술 특허 2건을 등록하며 운영 솔루션의 기술 경쟁력을 강화했다고...

레인보우로보틱스, 이롭과 협력… 차세대 의료용 로봇 개발 본격화한다

로봇 플랫폼 전문기업 레인보우로보틱스는 외과용 의료기기 제조 전문기업 ‘이롭’과 협력해 차세대 의료용 로봇 개발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를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