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시즌X할리스 제휴 구독서비스 출시

KT가 OTT 월정액 서비스와 프랜차이즈 카페 이용권을 묶어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제휴 구독서비스를 자사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KT는 전국 580여 개 매장을 보유한 커피 브랜드 ‘할리스’와의 제휴를 통해 ‘시즌X할리스 구독’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월정액 9,900원에 KT의 OTT 서비스 Seezn과 할리스의 커피 4잔을 매월 이용할 수 있다. 정상가 대비 최대 55% 할인된 가격이다.

KT는 전국 580여 개 매장을 보유한 커피 브랜드 ‘할리스’와의 제휴를 통해 ‘시즌X할리스 구독’ 서비스를 출시한다.

‘시즌X할리스 구독’ 서비스는 200여 개 실시간 채널과 8만여 편의 VOD를 즐길 수 있는 Seezn의 플레인 상품(5,500원)과 16,400원 상당의 할리스 카페 아페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4잔으로 구성됐다. 기존의 구독 서비스들이 단일 상품이나 서비스를 단순 할인하는 방식으로 제공돼왔다면, 이번 KT의 시즌X할리스 구독 서비스는 MZ 세대를 중심으로 동반 상승하고 있는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와 커피 수요를 모두 충족해 더 호응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구독 서비스는 KT멤버십 앱이나 KT 대리점에서 가입할 수 있다. Seezn 서비스는 가입 당일부터 즉시 이용할 수 있으며, 할리스는 익일부터 KT멤버십 앱을 통해 쿠폰을 받은 후 할리스 매장을 방문해 이용하면 된다. 가입월 이후에는 매달 2일마다 해당월에 사용할 수 있는 커피 쿠폰이 새롭게 업데이트 된다. 추가 금액을 지불할 경우 다른 커피음료로 메뉴 변경도 가능하다. 커피 쿠폰의 유효기간 등 상세한 내용은 KT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는 이번 구독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7월 한달 간 신규 가입 고객에게 9천 원 상당의 특별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시즌X할리스 구독 서비스를 첫 가입하고 7월 말까지 유지하는 고객들은 할리스 카페아메리카노 쿠폰 1개와 Seezn에서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코코 5천원권을 더 받을 수 있다. 대상 고객은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시즌과 멤버십 앱을 통해 제공된 혜택을 8월 5일부터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 박효일 상무는 “KT는 이종업계 브랜드와의 다각도 제휴로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앞장서 왔다”며, “고객 이용데이터를 반영한 다양한 형태 및 분야의 제휴 구독서비스를 지속 선보이며 차별화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윤소영 기자

ericahue@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2025년이 손꼽아 기다려지는 이유...57% “열흘 쉴 수 있는 10월 10일 대체 공휴일 지정되길”

SK커뮤니케이션즈(이하 SK컴즈) 시사 Poll 서비스 ‘네이트Q’가 최근 성인남녀 2602명을 대상으로 ‘2025년, 내가 바라는 대체 공휴일 지정일’을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를...

"글로벌 AI 앱 다운로드 26% 성장...챗GPT 1위"

글로벌 마켓 인텔리전스 기업 센서타워(Sensor Tower)는 2024년 AI 앱 다운로드 수와 수익 추세 등을 포함한 ‘2024년 AI 앱 시장 인사이트’...

앱러빈, 소비자 모바일 트렌드 리포트 2024 발표

모바일 마케팅 기업 앱러빈(AppLovin)은 22일 모바일 인앱 광고를 활용해 새로운 성장을 이루고 캠페인 도달 범위와 영향력 확대방법을 담은 소비자 모바일...

일론 머스크, 테슬라 로보택시 공개..."2026년 생산 목표"

일론 머스크는 대대적인 행사에서 테슬라의 새로운 로보택시와 로보밴을 공개하며, 운전대와 페달이 없는 걸윙 도어 차량을 선보였다. 그는 2026년 생산을 목표로 하는 "사이버캡"을 소개하며 가격이 3만 달러 이하로 책정될 것이라고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