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는 기업 복지 솔루션 브랜드 ‘페이코 비즈 플러스(PAYCO BIZ+)’의 경쟁력 제고와 다양한 기업 고객의 이용 편의성 증대를 위해 브랜드 웹사이트를 전면 개편했다고 6일 밝혔다.
NHN페이코는 ‘페이코 식권’, ‘페이코 복지 포인트’, ‘페이코 상품권’ 등을 포함한 기업 맞춤형 복지 솔루션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페이코 복지 솔루션을 도입하는 기업은 수요에 맞춰 서비스를 유연하게 변경 및 확장할 수 있고, 임직원들은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만큼 많은 기업에서 높은 관심도를 보이고 있다.
NHN페이코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 웹사이트 통합 개편은 높아지는 기업 복지 솔루션 수요에 맞춰 서비스 경쟁력 향상과 이용자 편의성 증대를 위한 것이다. 새로운 웹사이트는 고객사가 요구하는 식권, 복지 포인트, 상품권 등의 복지 기능을 하나의 페이지로 통합해 제공하고, 솔루션 도입 시 기업과 임직원들이 누릴 수 있는 복지 혜택 및 효과를 직관적인 이미지로 제공해 고객사들의 이용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 버전에서도 최적화된 웹사이트를 체험해볼 수 있다.
최근 페이코 복지 솔루션을 도입한 기업 수는 1500곳을 넘어서며 호응을 얻고 있다. NHN페이코에 따르면 기업의 정책에 따라 맞춤형 복지 환경 구축이 가능해 서비스 도입 문의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현재 페이코 식권과 복지 포인트 혜택을 누리고 있는 기업 임직원은 약 9만 6000명 이상이다.
NHN페이코 측은 “페이코 비즈 플러스 사이트 통합 개편을 통해 새로 복지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려는 기업들이 서비스를 더 편리하게 알아볼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 임직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복지 솔루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