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컨설팅 전문기업 래빗아이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기업 켁스트씨앤씨서울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홍보 컨설팅 업무 역량을 대폭 강화한다.
이번 협력을 통해 양사는 국내 기업 및 다국적 기업을 대상으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과 실행, 위기관리 등 다양한 PR 서비스를 확대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기업들의 커뮤니케이션 과제 해결과 국내외 시장 입지 강화에 중점을 두고 있다. 양사는 공동 프로젝트를 통해 기업 고객들에게 전략적이고 체계적인 홍보 전략을 제공하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2004년 설립된 켁스트씨앤씨의 한국 사무소인 켁스트씨앤씨서울은 전 세계적인 언론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국적 기업과 국내 주요 기업을 대상으로 맞춤형 홍보 전략과 위기 대응 컨설팅을 제공해왔다. 금융, IT, 제조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수행하며 높은 신뢰도를 구축했다.
래빗아이는 ICT, 테크, 핀테크, 플랫폼 등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의 기업들에게 최적화된 홍보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PR 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특히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의 브랜드 인지도 구축과 디지털 전환, 지속가능성을 강조하는 기업들의 맞춤형 솔루션 제공으로 주목받고 있다.
피터 비알라스 켁스트씨앤씨서울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와 전문성을 결합한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명성남 래빗아이 대표는 "양사 협력으로 국내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 시 전략적 PR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양사는 앞으로 국내 기업의 글로벌 홍보 접근성을 확대하고, 국내 진출 글로벌 기업들의 한국 시장 입지 강화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컨설팅을 제공하며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